제2822화
후우!
진명이 오색단을 복용하자마자, 오색단은 강력하고 순수한 진기 에너지로 변해 그의 온몸을 덮쳤다.
진명은 금단 초기의 도법 수련을 거쳐 최근에 수련이 점점 더 정교해졌고, 현재는 금단 중기로의 경계에 가까워진 상태였다.
오색단은 최고의 성약인 오색옥진과와 최고의 영약인 황성초로 만들어졌으며, 내부에 방대한 천지 영기와 진기 에너지를 내포하고 있었다.
진명은 오색단의 에너지를 일부 흡수하고 정화한 후, 수련에 더욱 몰두하였다.
그렇게 그의 도법 수련은 크게 향상되어 금단 초기의 정점에 도달하였고, 곧 돌파의 경계에 이르렀다.
이 기회를 이용해 그는 마음을 가다듬고, 수련을 극대화하며 자신의 무학 병목의 현상을 돌파하려 했다.
하지만 무학 병목의 현상을 돌파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고, 연속으로 몇 차례 도전했으나 모두 실패로 끝났다.
그럼에도 그는 낙담하지 않고 계속 도전하였고, 기적적으로 무학 병목의 현상은 서서히 흔들림의 징후를 보였다.
하늘은 노력하는 자를 저버리지 않는다!
시간이 흐르고, 그의 끊임없는 노력 끝에 몸이 떨리면서 결국 그는 무학 병목의 장벽을 돌파하는 데 성공하였다!
그렇게 그의 도법 레벨은 원활히 금단 초기에서 금단 중기로 순조롭게 발전했다.
금단 초기 단계에서 형성된 금단도 훨씬 더 실질적으로 변했다.
한편, 도법의 금단 중기는 무사의 반보 전존에 해당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제심경과 잠룡단 등의 수단을 더하면, 진명의 종합적인 실력은 대폭 향상되어 전존 후기에서 반성 지경에 도달한 것과 다름이 없었다.
“드디어 돌파했다!”
진명이 한숨을 내쉬며 얼굴에 기쁜 미소를 지었다.
그는 수련을 멈추지 않고 신무결을 운용하여 몸속의 오색단 잔여 에너지를 계속 흡수하고 정화하며 수련을 한층 더 향상시키기 위해 준비했다.
그의 수련은 너무 낮아서 도법 수련과 차이가 매우 컸다.
이 때문에 그는 이번 기회를 활용하여 자신의 수련 실력을 더욱 향상시키고자 했다.
얼마나 시간이 흘렀는지 모르겠다!
쿵! 쾅!
진명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