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13화
“여러분, 저희 명정 그룹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저희 명정 그룹은 현재 맹 씨 가문과 합작 건을 두고 논의 중에 있습니다…”
“만약 맹 씨 가문과 의견이 조율이 어려워지게 된다면, 다른 가문과 협력하는 것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겠습니다…”
진명이 말했다.
이전에 진명은 맹 씨 가문 가족들의 오만한 태도 때문에 크게 격노하였다!
그는 맹 씨 가문에 대해 조금의 좋은 감정도 갖고 있지 않았다!
그러나, 맹휘준과 맹지영은 그에게 끝까지 호의적으로 다가왔고, 그는 그들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맹 씨 가문에게 기회를 한번 더 주고자 하였다!
만약 2~3일의 시간 동안 맹 씨 가문이 여전히 고집을 꺾지 않으면, 그는 맹 씨 가문과의 합작을 포기하고 다른 협력사를 찾을 것이다!
“진 부대표님, 정말 감사드려요…”
진명이 완곡하게 다른 대가족 세력 자제들의 제안을 거절하자, 맹지영은 그제서야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그녀는 서부에는 힘 있고 능력 있는 대가족 세력들이 아무 많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
진명이 굳이 비협조적인 맹 씨 가문과 반드시 손을 잡으리라는 보장은 없다!
그러나 지금, 진명은 그녀와 그녀의 오빠 맹휘준을 위해 다른 대가족 세력 자제들의 제안을 완곡하게 거절하였다!
이것은 진명이 그들 맹 씨 가문에게 이미 인의를 다했다고 볼 수 있다!
“음…알겠습니다…”
“그러면 저희는 좋은 소식을 기다리겠습니다…”
……
진명의 말에 사람들은 조용히 좋은 소식을 기다리고자 하였다!
비록 진명은 그들의 합작 요구를 완곡하게 거절하였지만, 그들은 이대로 쉽게 포기하지 않았다!
자고로 합작은 급히 결정할 수 있는 사항이 아니다!
만약 명정 그룹이 맹 씨 가문과 합작을 하지 않게 된다면, 기회는 곧바로 그들에게 돌아갈 것이다!
또한, 만약 맹지영과 진명의 관계에 문제가 생기게 된다면, 그들은 명정 그룹과의 합작권을 쟁취할 수 있는 희망이 생길 수도 있다!
“좋아요!”
“비즈니스 파티도 거의 다 끝난 것 같은데…이만 돌아가볼까요?”
맹지영은 불의의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