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fic
Open the Webfic App to read more wonderful content

제16장

"누가 보낸거야?"기모진은 아무런 표정 없이 동영상을 보고 차가운 목소리로 물었다. 소만리는 기모진의 질문이 웃겼다. "누가 보낸게 중요해? 네가 지금 보고 있는 진실이 중요한 게 아니야?" "진실?" 기모진은 갑자기 짙은 검은 눈동자를 번쩍 뜨며 재생중인 동영상과 소만리 핸드폰에 있는 모든 사진들을 지웠다. 이를 본 소만리는 놀라 감정을 억제하지 못하고 달려가 휴대폰을 뺏었지만 이미 휴지통에 있는 동영상들도 다 삭제되었다. "기모진, 왜! 너 도대체 왜 이러는 거야! 지금 인터넷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이 나를 욕하는 줄 알아? 이 동영상이 내 결백을 증명할 수 있는 유일한 증거라고!" 소만리의 감정이 무너졌다.  그러나 기무진은 꿈쩍도 하지 않고 싸늘한 목소리로 웃으며 말했다. "네 결백이 나랑 무슨 상관이야? 만영이만 행복하다면 난 뭐든 다 할 수 있어.” 그의 대답에 소만리는 말문이 막혔다. 그녀의 결백과 그녀의 목숨은 모두 그와 무관했다! 그는 소만영을 맹목적으로 사랑하기 때문에 소만영이 어떤 일을 저지른다 해도 그는 전부 눈 감아줄 수 있었다.   소만리는 마음을 가라 앉히고 옆에 있는 기모진을 바라보고 눈시울을 붉히며 말했다. "기모진, 언젠가 내가 악플 때문에 죽어도 상관없어?"   기모진은 고개도 들지 않고 대답했다. "그러면 너 죽을 거야?" 그의 냉담한 대답은 마치 날카로운 칼이 소만리의 심장을 찌르듯 아프게 했다. 소만리는 주먹을 불끈 쥐었고 그의 아름다운 모습은 점차 희미 해졌다. "기무진, 내가 죽어도 지금처럼 아무렇지 않길 바랄게.” 말을 마친 소만리는 뒤도 돌아보지 않고 눈물을 흘리며 떠났다.     12년 동안 어리석은 사랑을 했다. 그녀는 자신이 도대체 어떤 남자를 사랑했는지 믿을 수 없었다. 소만리가 회사를 뛰쳐나왔다. 언제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했는지 몰랐다. 그녀는 얼떨떨결에 길을 건너다가 앞에서 오는 차를 보지 못했다.   "끼익—— " 날카로운 브레이크 소리가 들렸다. 소만리가 눈물에 젖어 흐릿해진 눈으로 그녀를 향해 급하게 뛰어오는 남자를 어렴풋이 보았다. 하지만 얼굴을 제대로 보지 못하고 그만 기절해버렸다. 소만리가 깨어났을 때 날은 이미 어두워져 있었다. 주위를 둘러보니 낯선 아파트였다.   그녀가 막 일어나 앉을려고 하자 키가 크고 건장한 남자가 들어왔다. "소 선배?" 소만리는 몇 초 동안 믿기지 않았다. "소만리, 오랜만이야." 소군연은 온화하게 웃었다.    소군연을 대학교 졸업한 후로는 보지 못했으니 확실히 오래간만이었다. "나의 개인 의사가 검사했는데 이상 없데." 소군연은 따뜻한 물을 주며 말했다. "선배, 귀찮게 해서 미안해요.” 소만리는 웃으며 사과했다.  “이게 뭐가 귀찮아, 우리 만리만 괜찮으면 됐어.” 소군연의 대답에 소만리의 가슴이 따뜻해졌다. 하지만 기모진의 그 말을 생각하면 여전히 가슴이 아팠다. 어쩌면 이런 감정들은 혼자만의 생각일지도 모른다.   시간이 늦어 소만리는 곧 돌아갈 생각이었지만, 소군연이 미리 배달시킨 5성급 호텔의 음식들로 테이블이 가득 차 있었다. 소만리는 소군연의 성의를 무시할 수 없어 그와 함께 저녁을 먹었다. 소군연은 식사 후 소만리를 데려다줬다. 차가 별장 문 앞에서 멈추자, 소군연이 갑자기 입을 열었다. “의사가 너 임신했다고 하던데… 기모진은 알아?   차에서 내리던 소만리가 멈칫 하고 소군연을 바라봤다. 그의 눈빛은 유난히 부드러워 보였다."알아요, 임신한 거 남편이 당연히 알고 있죠, 선배! 고마워요. 다음엔 제가 밥 살게요." 소만리는 애써 웃음을 지으며 차에서 내렸다. ”연락 기다릴게.” 소군연은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끄덕였다.”연락해~” "네." 소만리는 웃으며 손을 흔들었고, 소군연의 차가 떠나는 것을 보고 그제야 돌아섰다. 그녀가 별장에 들어서자마자 차가운 손이 그녀의 팔을 힘껏 잡아당겼다. 소만리는 너무 갑작스러워 남자의 넓은 가슴에 콧등을 부딪쳤다. 그리고 머리위에서 기모진의 차가운 목소리가 들렸다. "소만리, 너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염치 없구나."

© Webfic, All rights reserved

DIANZHONG TECHNOLOGY SINGAPORE PTE.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