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96화 결국 당신한테 졌군
뱀왕후는 깜짝 놀라며 또 광팔지를 향해 칼로 여러 번 공격했다.
하지만 같은 결과였다. 광팔지는 뱀왕후의 공격을 또 한 번 쉽게 피했다. 저쪽에서는 심지어 그의 코 고는 소리까지 전해왔다.
뱀왕후는 다급해지며 다시 한번 광팔지를 향해 공격하기 시작했다.
이때의 광팔지는 이미 깊은 잠에 빠진 상태였지만 그의 몸은 아까보다 엄청 날렵해졌다.
그리고 광팔지는 잠결에서 정상인이 도저히 할 수 없는 수많은 동작을 완성했다.
마이클 잭슨의 가장 유명한 몸을 숙여 기울이는 동작으로 말하자면, 그는 신발 밑에 있는 장치를 밟고 있었기 때문에 중력을 무시하는 이런 동작을 할 수 있었다.
그러나 이때의 광팔지의 발밑에는 절대 그런 게 없었지만 굉장히 쉽게 이런 동작을 할 수가 있었다.
쾅쾅쾅!
잠결의 광팔지와 뱀왕후는 이미 여러 차례 맞붙었는데, 현재의 상황은 방금 전과 완전히 달라졌다.
방금 광팔지가 공격을 할 때마다 뱀왕후는 그의 모든 수법을 간파했고 광팔지는 도리어 그녀에게 호되게 얻어맞았다.
그러나 이때, 잠든 광팔지의 매 하나의 수법을 뱀왕후는 알아볼 수가 없었고 더 이상 광팔지를 다치게 할 수 없었다.
반면 광팔지는 이미 뱀왕후에게 여러 차례의 중격을 가해 그녀는 이미 입가에서 피를 흘리고 있었다.
"너희들 뭐하고 있는 거야?"
그쪽의 다른 용병 몇 명은 아직 충격에서 헤쳐 나오지 못했고 뱀왕후의 소리를 들은 후에야 정신을 차렸다.
이 몇 명은 모두 비교적 심한 부상을 입었지만 용병에게 있어 죽지 않는 한 그들은 계속 싸울 수 있었다.
세 명의 용병이 동시에 광팔지한테 달려들었다.
뱀왕후는 방금 전의 방법으로 한쪽으로 피해서 계속 광팔지의 수법을 보려고 했다.
그러나 뱀왕후는 곧 이상함을 발견했다. 왜냐하면 이때의 광팔지의 수법은 저마다 달랐고 규칙이 전혀 없었기 때문이다.
그의 이 수법은 보기에는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것 같지만, 사실 매우 교활하고 기괴하며 파괴력이 무척 강했다.
이때의 광팔지는 방금과 비교하면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변한 것 같았다. 아까보다 몇 배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