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3장
“지금은 좀 어색해 보일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이런 차이는 점점 줄어들 것이며, 하윤이가 진정한 어른이 될 때까지 지켜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송씨 가문 사람들은 이 말을 듣고서야 비로소 깨달았다.
‘그렇지, 하윤이는 지난 8년 동안 유아의 지능 상태로 있었으니, 회복되더라도 갑자기 16세 소녀가 될 수는 없는 법이야. 만약 하룻밤 사이에 성인이 된다면, 오히려 하윤에게 다른 영혼이 들어간 게 아닌지 의심해야 해!’
김지애는 이 점을 깨닫고 나서 안도했고, 여전히 순수한 표정을 지은 송하윤을 보며 눈에 약간의 눈물이 맺혔다.
“괜찮아요. 허윤이는 단지 다른 사람들보다 어린 시절을 더 오래 보낸 것뿐이에요. 우리 송씨 가문의 작은 공주님은 천천히 자라도 괜찮아요.”
강가을은 송씨 가문 사람들이 모두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것을 확인한 후, 배낭에서 옥패 하나를 꺼내 하윤의 목에 직접 걸어주며 말했다.
“제가 직접 만든 호신 옥패입니다. 사악한 기운이나 주술을 막아주고, 앞으로 하윤의 안녕을 지켜줄 겁니다.”
사실, 송하윤이 계속 표적이 된 이유는 그녀의 운명이 매우 좋기 때문이다.
송영민은 강가을이 하윤에게 준 옥패가 이전에 부서진 것보다 훨씬 좋은 품질임을 보고는, 즉시 강가을에게 10억 원을 송금했다. 이번 일에 대한 보상으로 여긴 것이다.
그러나 강가을은 이 돈을 받지 않고 바로 다시 송금해 되돌려보냈다.
“이번 든 비용은 이미 누군가가 지불했습니다.”
송영민은 잠시 멍해졌다.
강가을이 보여준 거래 명세에는 20억 원이 수금됐다고 표시되어 있었다.
송영민이 누가 이렇게 큰 금액을 지불했을까 궁금해하며 보니, 송금한 사람에 [강기태]라고 적혀있었다.
“...”
“지능 교환 사건은 강씨 가문에도 일정한 책임이 있습니다. 오늘 이 방문은 강씨 가문을 대표하여 사죄드리고 보상하려는 목적이 있었습니다.”
강가을은 오늘 자기 자신뿐만 아니라, 강씨 가문을 대표하고 있었다. 송영민은 이 말을 듣고 나서 강씨 가문에 대한 마음의 걸림이 완전히 사라졌다.
...
송씨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