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9장
“하하하.. 아가씨, 앞에 택시에 탄 분이 남자친구예요? 혹시 바람 피우고 있는지 체크 하려는 겁니까?”
택시 기사는 껄껄대며 계속 질문을 했고, 말이 너무 많았다.
“사실 이 동네에 자주 오는 남자들은 대부분 바람기가 많아. 왜 그런지 알아요? 여기 자주 오는 사람들이 정말 부자이거든!"
"그런 헛소리 그만하시고요! 저 앞의 택시나 잘 따라가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여자는 차가운 목소리로 소리쳤다.
그러자 기사는 벙찐 채로 더 이상 말을 하지 않고 앞의 택시를 따라가는 데만 집중했다.
택시 안에 타고 있던 그녀는 다름 아닌 재희였다.
재희가 지금 도윤을 미행하고 있는 이유는?
이유를 생각해보기 전, 홈랜드 키친을 떠난 재희과 재호 사이에 일어난 일들에 대해 살펴보자면..
레스토랑에서 쫓겨난 재호는 매우 빡쳐 있었고, 당황하기까지 했다! 그는 그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고 있는 와중에 공개적으로 뺨을 맞았으며 심지어는 홈랜드 키친에서 쫓겨났기 때문이다.. 게다가 그는 자신의 지지자라고 생각했던 김나연의 기분을 상하게 만들기까지 했다.
그리고 자신들과 싸우던 놈들이 사촌의 머리통까지 박살낸 것은 더 말할 것도 없었다.
오늘 일을 통해 그는 얻은 것은 하나도 없었고 오히려 엄청난 손실을 입었을 뿐이었다.
그는 이 모든 것들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하지만.. 그에게는 비난의 화살을 돌릴 만한 곳이 하나 남아있었다.
그것은 바로 재희였다. 그는 과녁이 생기자 곧바로 비난을 시작했다!
이런 썩을! 이건 모두 재희가 계속 옆에서 부채질을 해댔기 때문이었다! 그녀는 배재민이 절대 대표가 될 수 없는 가난하고 멍청한 인간일 뿐이라고 계속 주장했었다.
재희가 아니었다면 어떻게 그가 그렇게 무모하게 행동할 수 있었겠는가?
게다가 자신이 한 행동으로 인해 심지어 그의 동생 윤호가 남의 머리를 때리도록 만들었던 것이다.
그리고 재호는 오늘 재희가 과거에 김나연을 화나게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따라서 재호는 오늘 일어난 모든 일을 재희의 탓으로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