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35화
“정원이, 자네는 화수분 상사의 총수이니 화수분 상사의 가치를 잘 알 거 아닌가! 어서 동현 님께 말해주게!”
소천수가 소정원을 바라보았다.
“창시자님! 화수분 상사는 드러나지 않은 자산이 많아 정확한 가치를 추측할 수 없습니다.”
소정원이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비록 그는 화수분 상사의 총수였지만 화수분 상사는 소씨 가문 사람들이 대대로 발전시켜 오며 수많은 보물을 모아왔기에 이것들은 값을 매길 수 없었고 여러 지점에 축적된 자원 또한 헤아릴 수 없었다.
짧은 시간 내에 정확한 가치를 매긴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했고 대략적인 가치조차 추측하기 어려웠다.
화수분 상사의 모든 부와 자원을 더하면 성원계에서 3위는 물론 2위도 차지할 것이다.
그 때문에 공씨 가문은 무슨 수를 써서라도 화수분 상사를 장악하기 위해 이 일에 큰 공을 들이고 있었다. 화수분 상사는 커다란 황금알을 끊임없이 낳는 거위와 같아서 가문에 지속적으로 자원을 공급하여 거대한 발전을 이룩할 수 있었다.
“계산하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가?”
“확실하지는 않지만, 아마 아주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
소천수가 이어서 묻자, 소정원은 사실대로 답했다.
“그건 안돼! 공씨 가문이 이미 손을 쓰기 시작했어. 시간이 오래 걸리면 일이 돌이킬 수 없는 지경에 이를 거야. 그리고 여러 가지 변화가 생기면 소씨 가문은 막대한 피해를 입을 거야. 동현 님 생각은 어떠한가요?”
소천수는 시선을 임동현에게 돌리고 그의 의견을 물었다.
“제 생각에도 시간을 오래 끌면 안 될 것 같아요. 괜히 시간을 지체하며 불안해하지 말고 시원하게 값을 불러요! 제가 사부님이 주신 자산까지 더해 봤는데 제가 내놓을 수 있는 금액은 대개 80조 원이에요. 이 돈으로 얼마의 지분을 가질 수 있는지만 알려주세요.”
임동현은 잠시 생각하다가 말했다.
이 숫자는 그가 세심하게 계산해서 얻은 결과였다.
현재 임동현의 체질은 진성급 7급이었고 정신력은 진성급 일급에 불과했다.
두 가지를 모두 진성급 10급으로 올리려면 아직도 120만 리치 포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