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66화
한가인 일행이 떠난 후.
“셋째야, 지금 강 씨 가문에 가서 모 씨 가문이 우리 한 씨 가문을 상대하려 한다는 사실을 알리렴. 어서!”
“강 씨 가문 쪽에서 우리 한 씨 가문을 지원해 줄 수 있는지 알아보고,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하렴...”
한 씨 어르신은 잠시 생각한 뒤 삼장로에게 명령을 내렸다.
모 씨 가문의 공력은 한 씨 가문과 비슷한 수준이었다. 그렇기에 그는 모 씨 가문을 두려워하지 않았다. 하지만 모 씨 가문 뒤에는 중성과 미 씨 가문이 버티고 있었다.
모 씨 가문이 갑자기 많은 고수를 이끌고 한 씨 가문을 공격해 오고 있는 건 아마도 미 씨 가문의 지원을 받았거나, 미 씨 가문을 끌어들여 한 씨 가문에 불리하게 작용하려는 계획일 가능성이 컸다!
미 씨 가문의 강력한 힘과 저력은 작은 한 씨 가문이 상대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니었다!
일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그는 강 씨 가문에 지원을 요청하기로 하였다. 강 씨 가문 사람들이 이번 일에 개입해주기를 바랐다. 이렇게 하면 한 씨 가문이 만에 하나라도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알겠습니다!”
삼장로는 명을 받은 후, 곧바로 저택을 떠나 강 씨 가문으로 향했다.
“좋다, 다른 사람들은 가족 구성원들을 모두 소집하렴! 모 씨 가문의 공격에 대비하도록 하자!”
한 씨 어르신은 나머지 한 씨 가문의 핵심 인물들에게 지시를 내렸다. 이후, 사람들은 각자 저택을 떠나며 모 씨 가문의 공격에 대비하기 시작했다.
......
진명 중부 별장 안.
한가인은 두 명의 한 씨 가문 원로 고수를 데리고 진명의 별장에 도착하였다. 진명은 갑자기 찾아온 한가인을 보며 당황한 표졍을 지었다.
“가인 씨, 여기 웬일이죠?”
한가인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진명은 다소 놀랐다.
“진 사장님, 큰일 났어요!”
“모 씨 가문이 갑자기 많은 고수를 소집해 한 씨 가문 저택에 오고 있다고 해요…”
“제 생각엔…모 씨 가문의 목적은 아마도 진 사장님 같아요…”
“이전에 있었던 일에 대한 복수를 하려는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