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51화
“아......”
두 사람의 충고를 들은 범준은 마치 머리를 한 대 맞은 것처럼 정신이 번쩍 들었다.
진명의 실력은 깊이 가늠하기 어려워 상대하기에 정말로 까다롭기 때문이다!
예기치 않은 사고를 피하기 위해, 서 씨 어르신은 범준에게 며칠 간은 진명을 건드리지 말라는 당부를 여러 번 했었다.
모든 것은 남 씨 어르신의 일이 잠잠해진 후 다시 논의하자는 것이었다.
그러나 범준과 진명 사이에는 깊은 원한이 있었다. 범준은 이미 진명에 대한 원망이 뼈에 사무칠 정도였고, 가능한 한 빨리 없애 버리고 싶어했다.
마침 진명을 우연히 만나게 되었고, 그의 곁에는 두 명의 강력한 고수들이 있었다.
두 명의 고수들은 전존 중기 경지의 강한 실력을 지녔기에, 진명 같은 풋내기 소년을 상대하는 데는 충분했다.
이는 범준에게 진명을 제거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범준은 두 사람의 경고를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진명을 상대하는 것을 포기할 수 없었다.
그는 두 명의 고수들에게 물었다.
“두 분은 아까 진명의 수련 경지가 어느 정도인지 알아차리셨나요?”
“두 분이 힘을 합쳐 저놈을 상대한다면 이길 수 있지 않을까요?”
범준은 잠시 고민하다 물었다.
“저놈이 방금 사용한 기술은 상당히 강력했지만, 폭발력은 아직 전존 중기 경지에 이르지 못했어요. 제 생각에는 저놈의 수련 경지는 아마 전존 초기 정도에 이르렀을 거예요…”
“확실히 전존 중기에는 이르지 못했어요.”
3공양이 조심스럽게 대답하였다.
그는 방금 진명과 지 씨 어르신이 싸우는 모습을 지켜봤다.
그는 전존 중기 경지의 원로 강자로서, 범준보다 훨씬 뛰어난 안목과 경험을 가지고 있었다. 범준은 진명의 경지를 알아채지 못했지만, 3공양은 확실히 진명의 실력을 어느정도 가늠할 수 있었다!
진명이 사용한 기술 '영기 지풍법'는 강력한 공격 범위와 무차별 공격 덕분에 지 씨 가문의 두 전존 초기 경지 강자를 쉽게 물리쳤다.
그러나 실상 진명의 능력과 폭발력은 지 씨 가문의 전존 초기 강자들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사실도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