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20화
“진 부대표님, 범준 군 정말 죄송합니다!”
“이 오색옥진화는 저희 오 씨 가문에게도 아주 소중한 비약입니다…감히 가문의 가주도 아닌 제가 이런 중요한 사항을 결정할 수는 없습니다…”
“이 일은 우선 저희 할아버지께 알려야할 듯 합니다…”
“저에게 3일의 시간을 주세요. 할아버지와 제가 충분히 논한 후, 두 분께 다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오신우는 핑곗거리를 찾아 시간을 벌고자 하였다.
이렇게 하면, 그는 동시에 진명과 범준에게 미움을 사지 않을 수 있다!
“네, 알겠습니다.”
범준은 고개를 끄덕거렸다.
오신우는 자신뿐만 아니라 진명에게도 오색옥진화를 판매하지 않겠다고 했으니, 이 절충적인 방법은 그가 겨우 받아들일 수 있었다.
이 외에, 그의 아버지 범 씨 어르신은 서부 도상의 패자이자, 동시에 서부 내에서 손꼽히는 거물 중 하나이다. 신분과 지위만을 논하자면, 서부 안에서는 범 씨 어르신을 이길 자는 거의 없을 것이다!
오신우가 진명에게 오색옥진화를 판매하겠다고 말하지 않은 이상, 그는 자신의 아버지를 이용하여 오 씨 가문을 위협할 생각이었다!
그의 아버지인 범 씨 어르신이 오 씨 어르신에게 압력을 가한다면, 충분히 쉽게 오색 옥진화를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이다!
그때가 되면, 이 오색 옥진화는 조만간 그의 아버지의 손에 들어오게 될 것이다!
그렇기에 그는 지금 당장 이 일을 서두를 필요가 없었다.
“아…알겠습니다!”
진명이 말했다.
그는 오신우의 생각을 간파할 수 있었다. 현재 오신우는 잠시 시간을 벌기 위해 핑곗거리를 대고 있을 뿐이다!
하지만, 어쨌든 오색옥진화는 오신우의 것이므로, 그는 오신우에게 지금 당장 비약을 판매하라고 강요할 수 없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권세를 믿고 남을 업신여기는 범준과 크게 다를 게 없다!
“자, 저희 오 씨 가문에게 큰 관심을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번 비즈니스 파티는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주신 하객 여러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진명과 범준이 자신의 제안을 받아들이자, 오신우는 그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