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6장
경도준은 잠시 멈칫 하더니 가볍게 웃었다. 고하진...역시 대단해!
그는 그녀가 반격할 거라는 것을 예상은 했지만 이렇게 통괘하게 할 줄은 예상하지 못했다. 그는 그녀의 능력을 과소평가했다.
그녀는 누구의 도움도 필요하지 않았고 혼자서도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있었다.
그날 결혼식에서처럼 가차없이 반격했고 신비로울 정도의 반전 드라마였다!
진구는 도련님 입가의 미소를 보고 즉시 알아차렸다.
"도련님, 이건 하진 아가씨가 고정국에게 시킨 건가요?"
"아니면, 원래부터 계획한 걸까요? 고정국이 아가씨에게 덫을 놓았지만, 오히려 아가씨의 덫에 걸려들었네요."
"마치 결혼식날 진씨 가문 부인처럼."
경도준은 결혼식에서 그녀의 매혹적인 눈빛을 떠올렸다. 여우가 자주 서프라이즈를 보여주네!
"하진 아가씨가 이렇게 대단한 분인가요?"
진구는 이 모든 일이 순진하고 착한 하진 아가씨가 했다는 것을 믿을 수가 없었다.
경도준의 평온하던 눈에는 파도가 일렁이는 듯했다.
여우가 대단하긴 하지! 안 그럼 어떻게 그를 수갑으로 침대에 묶어 놓고 그의 손에서 도망갈 수 있었겠어!
"도련님, 하진 아가씨는 어떻게 해낸 걸까요?"
진구는 고정국이 기자회견을 여는 장면을 떠올리며 믿지 않을 수가 없었다.
다만 하진 아가씨는 어떻게 이런 일을 해냈는지 알 수 없었다.
경도진은 시선을 들어 진구를 힐끗 쳐다봤다.
진구는 순간 등골이 서늘해졌다. 도련님도 모르시면 모른다고 하시면 되지, 무언의 협박은 대체 무슨 뜻이지?
경도준의 분위기는 점점 더 위압적이었고 무서웠다. 가벼운 눈길 한 번만으로 심장이 떨렸다.
다행히 그 순간 방문을 노크하는 소리가 들리더니 마경연이 들어왔다.
"형님, 고하진 씨가 7년 전에 M국에 있던 일을 조사하라고 한 거 다 조사해냈어요."
순간 진구의 두 눈이 빛났다. 그는 즉시 도련님의 무언의 협박을 잊어버렸다.
경연 도련님 효율이 높네! 이렇게 빨리 조사해내다니, 혹시 놀랄만한 좋은 소식이 있는 걸까?
"형님, 왜 고하진 씨를 조사하려는 거예요? 고하진 씨는 어리숙하고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