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99장
하여 경찰 측에게 설명하는 일은 당연하게도 그에게 맡겨졌다. 제작진들과 강가을이 이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바쁘게 움직이는 동안 네티즌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당시 그들이 막 소동이 일어난 아파트에 도착했을 때, 강가을의 담당 VJ는 본능적으로 카메라 앵글을 아파트로 맞췄기 때문에 강가을의 모습은 담기지 않았다. 따라서 사람들은 ‘마법’으로 떨어지고 있는 아이의 엄마를 구한 사람이 강가을이 맞는지 확신할 수 없었다.
그러나 네티즌들은 하지석의 담당 VJ가 다른 각도에서 촬영한 영상을 찾아냈다. 영상에는 하지석의 반응과 함께 그의 옆에 있던 강가을의 모습도 함께 담겨 있었다. 이로 인해 강가을이 부적을 던지고 신속하게 주문을 외우는 모습이 확인되었다.
네티즌들은 두 개의 영상을 편집하여 서로 다른 각도를 보여주는 영상을 만들었고 네티즌들은 명리학이 세상에 드러난 순간을 직접 목격한 셈이었다. 정확히는 명리학이 완전히 세상에 공개된 순간이라고 할 수 있었다.
전 PD는 폭발적인 인터넷 댓글과 라이브 방송 채팅창을 바라보았다. 강가을을 향한 질문이 쏟아지는 것을 본 그는 오늘의 라이브도 더 이상 진행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네티즌분들의 SOS 코너는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피치 못할 사정으로 오늘 라이브 방송을 끝마치겠습니다. [영감]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그는 MC에게 마무리 멘트를 시키고는 라이브 방송을 무자비하게 꺼버렸다. 갑자기 끝나버린 방송에 네티즌들은 [영감] 공식 계정 댓글에 소란을 피웠다. 이번에는 건강상의 문제라는 말도 없이 방송을 끝내는 것은 시청자들을 무시하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전 PD도 어쩔 수 없었다. 이 사건에 대한 공식적인 입장이 나오기 전까지 제작진들은 아무 말도 할 수 없기 때문이었다.
강가을은 전 PD의 결정에 놀라지 않았고 라이브 방송이 끝나자 해성시로 돌아갈 준비를 했다. 그때, 하지석이 그녀를 불렀다.
두 사람은 구석으로 갔다. 하지석은 강가을을 꽤 오랜 시간 동안 주시하더니 갑자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