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9장
“네? 말도 안돼요, 아저씨! 김사장님은 성남시에서 가장 부자입니다! 그러므로 김사장님은 분명 빌라를 살 능력이 있다고 전 확신해요!”
상호는 너무 놀랐다.
“하하하. 네가 틀렸어. 과거에 김사장님은 정말 능력이 좋았지. 하지만, 김사장님이 성남 상업지구에서 사임했다는 소식을 들었어. 성남 상업지구는 앞으로 다른 사람에 의해 운영될 거야!”
“김사장님이 벌써 사임하긴 했지만, 이대표님이 그를 받아 줬어. 그러니 지금 빌라를 살 힘과 능력이 있다고 해도 그는 사지 않을 거야!”
“네? 그럼 김사장님이 사임했다는 게 사실이란 말이에요?”
“응. 이대표님이 아직 김사장님을 옆에 두고 있어. 그러니 확실히 조금 자제해야 할 거야!”
상호가 다시 고개를 끄덕이며 용수가 한 말을 이해했음을 나타냈다.
“상호 오빠, 아빠, 둘 다 무슨 말을 하는 거에요? 이대표님이 누구에요? 왜 전에는 그 사람 얘기를 한 적이 없어요?”
이때 란희가 강한 호기심을 나타내며 물었다.
란희는 두 사람의 대화를 듣는 것만으로도 이대표님이라는 사람이 아주 대단하고 힘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성남 상업지구 전체가 그의 소유인 것 같았다.
다운과 서정도 깜짝 놀랐다.
그들은 이런 정보를 들은 적이 없었고 자연스레 이 일에 큰 관심이 생겼다.
“물론, 이 일에 대해 말한 적이 없지. 네 아비도 어제서야 이 사실을 알게 되었거든. 내 친구 몇 명이 이대표님 이야기를 들려 주었단다. 물론 상현도 아주 대단하고 유능한 사람이지만 그는 이대표님을 위해 일하고 있지. 성남 상업지구 전체가 이대표님 것이란다!”
“세상에! 오 마이 갓!”
“맙소사!”
란희, 다운, 그리고 서정 모두 깜짝 놀랐다.
“그 외에, 후재에 대해 들어 본 적은 있니?”
용수가 씁쓸한 미소를 지으며 물었다.
“그럼요, 저 후재를 알아요! 그는 최고의 재벌 상속자에요. 그는 그의 스포츠카만을 위한 차고를 가지고 있어요! 얼마 전에는 모든 재벌 상속자를 위한 파티도 열었어요!”
란희가 말했다.
어떻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