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0화
체력이 업그레이드 되어 임동현은 안심하였다.
드디어 실력을 키울 수 있게 되었다. 고작 보통한계에서 멈췄으면 이 시스템은 그냥 엉망인거다.
다행하게도 시스템이 그를 실망시키지 않았다.
더 많은 리치 포인트가 필요하긴 하지만 노력할 방향이 생겼으니 그걸로 됐다.
게다가 실력이 좋아질수록 돈도 더 대담하게 쓰고 따라서 리치 포인트도 더 많이 얻게 될테니 걱정히지 않아도 된다.
처음엔 2조도 조심스러웠는데
지금은 20조도 과감하게 쓸 수 있다. 그것은 실력이 올라가고 빽이 생겨 대담해졌기 때문이다.
나중엔 더 과감해질 것이며 그땐 20조, 200조, 심지어 몇천조도 눈 깜빡 안할것이고 그럼 리치 포인트도 셀 수 없을 정도로 누적될게 분명하다!
그는 최고의 실력자가 될 뿐만 아니라 최고의 세력도 세워 세계경제의 고삐를 쥐고 말것이다.
그땐 자신의 무심한 움직임에도 세계경제는 크게 영향을 받을거다. 생각만 해도 임동현은 매우 짜릿해 하였다.
임동현이 환상에 잠겨있을 때
동래 글로벌은 온 마성의 주목을 이끌고 있었다.
대기업이 성공적으로 융자를 끝마치면 당연히 기자회견을 열게 된다. 이것은 인지도를 높여 향후 성공적인 상장에 대비하기 위해서다.
요즘 마성의 회사가 여는 기자회견엔 한 투자회사가 자주 보인다. 그것은 바로 동래 글로벌.
시간이 지나 언론사도 이 회사를 주목하기 시작했다.
한 신문사에서 동래 글로벌에 대해 조사를 했는데
그 결과에 깜짝 놀랐다.
한달도 안되는 기간에 동래 글로벌은 마성에만 약 20조를 투자했으니 재력이 과연 어느 정도일까?
이 소식은 노출되자마자 순식간에 헤드라인을 차지했다.
이름도 모르던 작은 회사가 단번에 마성에 근 20조를 투자했다니!
이것은 마성같은 글로벌한 도시에서도 보기 드문 현상이다.
이후 각종 메체와 개인이 동래 글로벌에 대해 조사를 하기 시작했다.
그 결과 동래 글로벌은 시작한지 얼마 안 된 투자회사며 본사가 강남성 강성에 있다는 것만 알 수 있었다.
현재 약 4조에 가까운 골든호텔을(강남성의 유일한 8성급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