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45화
문우중은 소윤의 진지한 표정을 보고 그가 자신에게 농담하는 것이 아니란 것을 알았다.
하지만 여섯 명의 천교는 성원계 젊은 세대 중 가장 뛰어난 인물들인데 그런 사람들을 임동현과 비교할 가치조차 없다는 식으로 말을 하니, 문우중은 도저히 받아들일 수가 없었다.
직접 보지 않는 한 그는 절대 믿지 않을 것이다.
이건 말도 안 되는 일이었다.
문우중이 소윤의 말을 믿지 않을 뿐만 아니라 이게 소문이라도 나면 외부의 비웃음을 사게 될 것이다.
여섯 명의 천교는 성원계에서 공인한 최고의 젊은 세대 인물이고, 임동현은 어디서 왔는지 모를 갑자기 튀어나온 천 살도 안 된 애송이에 불과하다. 둘을 비교할 수 있을까?
비록 임동현이 막강한 배경을 지녔다고 해도 여섯 명의 천교 중 배경이 약한 인물이 있었던가?
그들도 배후에 성왕급 고수라는 정상급 세력이 있는데 배경을 논하면 임동현이 여섯 명의 천교를 이길 수 있을까?
소윤의 말을 반대로 이해한다면 모를까.
“소윤 형님, 진심이에요? 농담하는 거 아니죠?”
문우중이 눈썹을 찌푸린 채 물었다.
“우중 님, 제가 한 말을 지금 당장 받아들이지 못하는 거 이해합니다. 처음에 저도 믿지 않았어요. 그런데 임동현을 만난 순간 제 생각이 바뀌더라고요. 제가 진지하게 말씀드리지만 사실입니다. 그리고 이게 어디 농담할 수 있는 문제입니까? 제가 내뱉은 말은 제가 책임집니다.”
소윤은 진지한 표정으로 말했다.
“도대체 이 임동현의 마력이 무엇이길래 성인 경지 고수인 형님이 그 사람을 그렇게 높이 평가할 수 있는지 점점 더 궁금해지네요.”
“그건 틀렸어요. 임동현은 굳이 나 같은 늙은이가 높이 평가할 필요도 없어요. 성원계가 존재한 역사상 그와 같은 괴물은 찾아볼 수 없을 겁니다!”
소윤은 말하면서 고개를 저었다.
문우중은 소윤의 어투를 정말 견딜 수 없었다.
임동현을 성원계 역사상 가장 강력한 인물이라고 말하는 건가?
성원계가 존재한 지 몇 년이나 됐고 성세가 몇 번이나 있었는가?
그리고 그동안 얼마나 많은 천재가 나타났을까?
고서에 기록된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