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88장
"진라엘과 김세연의 결혼식은 비밀 유지도 너무 잘한 것 같아요! 현재까지 아무 소식도 새어나가지 않았어요!"
"그렇죠! 어떤 매체도 초대하지 않았다고 들었어요! 만약 우리가 독점 뉴스를 캐낼 수 있다면, 결혼식 날의 사진 한 장이라도 얻어낸다면 트래픽은 무조건 폭발적일 거예요!"
"포기하세요! 그들이 어떤 언론도 초대하지 않았으니 결혼식장에는 파리 한 마리조차 못 들어갈 거예요."
"사실 결혼식장에 잠입하고 싶은 마음도 전혀 어쩔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미리 잠입할 수 있잖아요! 예를 들어 호텔에 가서 직원으로 일한다든가."
"호텔에서도 신입사원을 결혼식장에서 일하도록 하지 않잖아요. 생각이 너무 단순해요! 그리고 잠입할 수 있다고 해도 어떤 장비도 가지고 들어갈 수 없어요! 결혼식장에서 분명 철저한 검사를 할 거예요."
"그런데 편집장이 1차 자료를 얻을 수 있는 사람에게 보너스를 2000만 원주겠다고 했어요. 2000만 원이에요. 만약 이 상여금을 받을 수 있다면, 올해 일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요."
"2000만 원도 많지는 않은 것 같아요. 어쨌든 이건 김세연의 결혼식이잖아요! 독점적인 자료를 가지고 보도자료를 내지 않아도, 팬들에게 아무렇게나 연락해도 2000만 원에 팔 수 있을 거라고요. 김세연 씨는 돈 많은 팬들이 많거든요."
한 미디어 회사에서 직원들이 이러쿵저러쿵 토론하고 있었다.
보너스를 위해, 실적을 위해 모두 진라엘과 김세연의 결혼식에 대한 내부 뉴스를 입수하려 머리를 쥐어짜고 있었다.
"유정 씨, 어머니 수술비로 몇천만 원 빚지지 않았어요? 만약 유정 씨가 이번 상금을 받을 수 있다면, 자금을 마련할 수 있어요!" 배유정이 침묵을 지키자 동료 여자가 다가와 말을 걸었다.
"김세연은 지금 거의 집을 나서지 않고, 그와 진라엘의 결혼식은 기본적으로 박씨네 쪽에서 주관해요. 박씨 집안의 모든 사람들은 경호원을 갖추고 있어 그들에게 접근하려면 하늘의 별 따기보다 더 어려워요." 배유정은 침착하게 입을 열었다." 이 상금은 받기 어려울 거예요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