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80화
펑!
거센 충돌음과 함께, 진명의 영기 지풍법과와 천면성 세 사람의 연합 공격이 정면으로 맞부딪쳤다! 천면성, 남 씨 어르신 그리고 서 씨 어르신 세 사람의 연합 공격은 거의 성경에 가까운 위력을 지니고 있었다. 곧바로 진명의 영기 지풍법 하단을 강하게 돌파했고, 남은 여파는 진명의 몸으로 몰아쳤다!
휘익!
위기의 순간에도 진명은 당황하지 않고, 몸 안에 남은 모든 영기를 끌어모아 자신의 몸을 보호했다.
그리고 가슴에 있는 제심경을 내세워 공격을 막아냈다.
천면성 세 사람의 공격 여파가 그에게 닿았고, 진명의 얼굴이 창백해지며 연속으로 세네 걸음 뒤로 밀려났다. 결국 그는 바닥에 주저앉고 말았다.
물론, 영기 지풍법은 지계 상급 영기 기술이었다. 그것도 엄청난 폭발력을 가진 공법이었기 때문에 그 위력은 훨씬 강력했다.
이번에는 진명이 전력을 다해 시전한 덕분에 영기 지풍법의 위력은 반성경에 달한 상태였고, 그 공격력은 천면성, 남 씨 어르신 그리고 서 씨 어르신 세 사람의 연합 공격에 뒤지지 않았다!
영기 지풍법에 의해 천면성 세 사람의 연합 공격은 대부분 상쇄되고 말았다…물론 남은 여파가 진명을 쓰러뜨리긴 했지만, 그에게 실질적인 피해를 입히진 못했다.
반대로 천면성, 남 씨 어르신 그리고 서 씨 어르신 세 사람은 그렇게 운이 좋지는 못했다.
영기 지풍법의 공격 범위는 매우 넓었고, 그들의 연합 공격은 단지 영기 지풍법의 하단만을 돌파했을 뿐이었다.
영기 지풍법 상단에 모인 회오리바람은 여전히 막강한 기세로 그들을 향해 몰아쳤다.
“저...저건 대체 무슨 기술이지!”
영기 지풍법의 강력한 공격을 느낀 천면성, 남 씨 어르신 그리고 서 씨 어르신 세 사람은 당황한 기색이 역력하였다. 그들은 말로 형용할 수 없는 공포에 휩싸이고 말았다.
그들은 진명의 방어막이 깨졌다고 생각했고, 자신들의 연합 공격이 성경에 가까운 위력을 지녔기 때문에 진명을 손쉽게 죽일 수 있을 거라 확신했다.
하지만 뜻밖에도 진명은 광범위한 공격을 펼쳤다. 이것은 그들의 예상을 완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