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88화
“빌어먹을! 어떻게 이럴 수 있지……”
충격에서 벗어나자 범준과 지 씨 어르신 등의 얼굴은 어찌나 추해졌는지 이루 말할 수 없었다.
특히 범준은 자신이 진명의 실력을 잘 알고 있다고 자부하며, 진명의 실력이 전존 초기 정도일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었다.
그런데 지금, 진명은 전존 중기 경지에 있는 오공양을 단숨에 중상을 입혔다!
이건 그의 예상을 완전히 뒤엎었고, 그를 전혀 예상하지 못한 상황에 빠뜨렸다.
그는 진명이 어떻게 이런 일을 해낸 건지 도저히 이해할 수 없었고, 이 냉혹한 현실을 받아들이는 것도 어려웠다.
“진명 이 녀석……대체 정체가 뭐야?”
“나이도 어린데, 전존 중기 경지의 오공양을 한번에 이기다니!”
“이건 말도 안 돼!”
“맞아, 보아하니 실력이 적어도 전존 중기 이상의 경지에 도달한 것 같아!”
......
주변에서 지켜보고 있던 많은 대가족 세력들은 웅성거리며 저마다 의견이 분분했다!
비록 그들은 진명이 어떻게 오공양을 이겼는지 정확히 알지 못했지만, 그들이 확실히 아는 한 가지가 있었다.
전존 중기 경지의 오공양조차 진명을 상대할 수 없었다면, 진명의 실력은 분명 오공양을 능가한다는 것이었다!
그의 실력은 최소한 전존 중기 경지의 최고수일 것이며, 더 높을 가능성도 있다!
진명이 30세도 되지 않은 나이에 이 정도로 높은 경지에 도달한 것은 정말 믿기 어려운 무술 재능이었다!
그들은 이런 일이 일어나리라고는 한 번도 들어본 적이 없었다!
이번이 아니었다면, 설령 그들이 직접 본다 해도 이게 진실일 거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을 것이다!
“좋아, 정말 잘됐어!”
“진 대표님은 역시 정말 대단해!”
그와 동시에, 뒤쪽에 있던 맹 씨 가문과 송 씨 가문 사람들, 그중에서도 특히 맹자영을 비롯한 이들은 모두 기뻐하는 기색이 역력하였다!
특히 맹자영은 진명의 가장 강력한 기술인 무적 검의가 이미 모두 소진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그녀는 진명을 좋아했기 때문에 그의 안위에 대해 더 많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