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57화
“그럼 이제 저희는 어떻게 해야 하죠?”
서 씨 어르신이 자신의 제안을 거절하자, 범준은 다소 불만스러운 목소리로 말했다.
“난 그 놈과 정정당당하게 싸우고 싶구나!”
“지금 내 실력은 전존 지경에 도달했어.”
“맹 씨 가문의 맹 노인쯤이야 이제 내 상대가 아니야!”
“진명 그 놈이랑 맹 씨 가문이 연합한다고 해도 난 두렵지 않아!”
“내일 명정 그룹의 판매회가 열릴 때, 직접 나서서 그놈을 상대할 생각이야!”
“우리 서 씨 가문과 맞서는 대가가 얼마나 참담한지를 확실히 보여줄 거야!”
서 씨 어르신은 차갑고도 날카로운 표정으로 말했다.
무계의 상황은 꽤 특별하다.
무사들 간의 개인적인 다툼에 대해서는 무용팀이 보통 눈감아 주고, 거의 개입하지 않는다!
진명이 범준에게 부상을 입힌 적이 있었고, 이로 인해 그들은 서 씨 가문은 진명에게 깊은 원한이 생겼다!
그가 이를 핑계로 삼아 공정하게 진명에게 복수할 계획을 가졌다!
그들 서 씨 가문이 명백하게 행동하고 있는 만큼, 서부 무용팀은 자연스럽게 개입하지 않을 것이다!
이 방법이 진명을 습격하는 것보다 훨씬 확실하고 안전하다!
게다가, 맹 씨 가문은 그가 서부를 지배하는 과정에서 큰 걸림돌이었고, 그들과의 관계는 항상 불편했다!
하지만 맹 씨 가문의 세력과 배경이 서 씨 가문보다 훨씬 더 깊었고, 그는 그동안 최대한 참아올 수밖에 없었다.
그는 쉽사리 맹 씨 가문과 직접 충돌하지 않으려 했다!
하지만 지금은 상황이 다르다!
그의 실력은 이미 맹 씨 어르신보다 위에 도달했고, 전존 지경의 경지에 이르렀다!
맹 씨 어르신은 전존 후기에 불과하니 그의 상대가 될 수 없었다!
내일 판매회에서 진명을 처리할 때, 만약 맹 씨 어르신과 맹 씨 가문이 감히 진명을 도와준다면, 그는 그 기회를 틈타 맹 씨 어르신에게도 손을 쓸 수 있을 것이다.
이를 통해 그는 맹 씨 어르신에게 큰 부상을 입힐 계획이었다.
맹 씨 어르신은 맹 씨 가문의 가주이며, 동시에 맹 씨 가문의 정신적인 지주다!
맹 씨 어르신이 중상을 입거나 무력화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