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46화
"아니, 맹 씨 양반과 송 씨 양반이 왜 진린의 방 앞에서 기다리고 있었는지 아는가?”
“대체 무슨 꿍꿍이인 거지?"
충격에서 벗어난 서 씨 어르신은 얼굴이 일그러진 채 물었다.
맹 씨 어르신과 송 씨 어르신 같은 서부의 최정상급 인물들이 진명의 방 앞에서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이 도무지 이해되지 않았다.
그들 중 누구도 서 씨 어르신에게 줄을 서서 기다릴 정도의 인물이 아닌데, 진명 같은 젊은 후배가 그런 대접을 받는다는 것이 참기 힘들었다.
여기까지 생각하자, 그는 진명의 정체에 대해 의심을 품지 않을 수 없었다!
동시에 그는 이렇게 잔혹한 현실을 받아들일 수 없었다!
"그것은... 저희도 모릅니다."
두 씨 어르신과 범소, 범묵은 고개를 저었다.
"이럴 수가!"
"어떻게 된 일이지?"
‘혹시 내가 진린을 너무 과소평가한 건가? 그는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대단한 인물인가?’
서 씨 어르신은 갑자기 남 씨 어르신이 했던 경고를 떠올렸다.
남 씨 어르신은 진명이 매우 강하고 상대하기 어렵다고 여러 번 경고했지만, 서 씨 어르신은 진명의 나이가 너무 젊다는 이유로 남 씨 어르신의 경고를 무시했었다.
그러나 지금 상황을 보니 진명은 단순한 젊은이가 아니었다.
맹 씨 어르신과 송 씨 어르신이 줄을 서서 기다릴 정도라면 진명은 결코 만만한 상대가 아니었다.
여기까지 생각하자, 그는 표정이 점차 굳어지기 시작하였다.
그는 그제서야 자신이 어쩌면 진명의 능력을 얕보았을 수도 있다고 추측하였다!
"아버지, 알겠어요! 왜 맹 씨 어르신과 송 씨 어르신이 진린을 기다리고 있었는지 알아냈어요!"
그때 서범준이 탁자를 치며 깨달음을 얻은 듯 말했다.
"왜지?"
서 씨 어르신은 서범준을 바라보았다.
두 씨 어르신과 범소, 범묵도 서범준에게 시선을 집중했다. 모두가 진명의 비밀을 알고 싶어 했다.
"어젯밤에 오신우가 주최한 비즈니스 파티에서 많은 가문 자제들이 명정 그룹의 뛰어난 약효를 직접 목격했어요.”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진린과 협력하고 싶어 했지만,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