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23화
"이... 이게 다 뭐야?"
진명의 방 밖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는 것을 보고, 두 씨 어르신과 범소, 범묵은 크게 놀랐다. 그들은 모두 줄을 서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것처럼 보였다.
게다가, 그들은 눈앞의 사람들을 자세히 살펴보고 나서 큰 충격을 받고 말았다.
"이게 웬일이야? 저기 있는 송 씨 가문과 맹 씨 가문 사람들 아닌가? 대체 여기 왜 있는 거야..."
두 씨 어르신은 눈을 비비며 믿기지 않는다는 듯이 말했다.
그는 서 씨 어르신의 여섯 호존 중 한 명으로, 서부의 여러 대가족 세력과 고위 인물들에 대해 속속들이 알고 있었다.
앞에 서 있는 사람 중 한 명은 서부의 대가족 세력 중 하나인 송 씨 가문의 가주였다. 그는 그를 알아볼 수 있었다.
하지만 그가 이해할 수 없었던 것은 송 씨 어르신과 같은 존귀한 인물이 왜 여기 있는지였다. 그리고 송 씨 어르신은 줄 맨 뒤에 서서 기다리고 있는 것처럼 보였다.
이 상황은 너무나도 믿기 어려웠다.
"두 씨 어르신, 송 씨 어르신뿐만 아니라, 가 씨 가문의 가 씨 어르신, 범 씨 가문의 범 씨 어르신도 있어요..."
옆에 있던 범소는 눈이 휘둥그레지며 말했다. 그는 줄 앞쪽에 서 있는 사람들이 서부의 각 대가족 세력의 가주나 원로들이라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는 그 많은 대가족 세력의 최고 인물들이 여기 있는 이유를 이해할 수 없었다.
"형님들, 저기 좀 보세요… 서부 대가족 세력의 수장인 맹 씨 가문의 맹 씨 어르신도 있어요..."
이때 범묵은 맹 씨 어르신을 가리키며 충격에 빠지고 말았다.
그는 서부의 대가족 세력 중에서도 맹 씨 가문이 가장 강력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맹 씨 가문는 서 씨 가문보다 더 강력하고, 그 가주의 신분은 서 씨 어르신보다도 높았다.
하지만 맹 씨 어르신과 송 씨 어르신과 같은 존귀한 인물들이 여기서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니, 너무나도 믿기 어려웠다.
그는 이 상황을 직접 보지 않았다면 절대 믿을 수 없었을 것이다.
"이게 어떻게 된 거지..."
"이 사람들이 도대체 누구를 기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