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13화
"아니야!"
"둘째는 당 씨 가문의 한 원로와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어!"
"그 원로에게서 직접 들은 정보이며, 모두 사실이라고 했어..."
맹 씨 어르신은 차분히 상황을 설명했다.
처음 둘째 원로가 이 사실을 전해줬을 때, 맹 씨 어르신의 반응도 맹 씨 가문 둘째 어르신과 몇몇 맹 씨 가문 원로들과 같았다. 그도 둘째 원로가 잘못 알고 있다고 의심했다.
하지만 삼촌이 당 씨 가문 원로에게서 직접 들은 정보라는 것을 알고 나서는 의심을 거두었다.
첫째, 당 씨 가문 원로와 둘째 원로는 친분이 있다. 그렇기에 당 씨 가문 원로 고수가 둘째 원로 고수를 속일 이유가 당연히 없었다.
둘째, 남 씨 어르신과 영 씨 가문이 정말로 당 씨 가문에 의해 멸망된 것이라면, 당 씨 가문 사람들이 이를 매우 자랑스러워했을 것이다. 굳이 진명이라는 젊은 청년에게 이 공을 돌릴 필요가 없었을 것이다!
이처럼 남의 공을 세워 자신의 위세를 떨어뜨리는 어리석은 짓을 당 씨 가문의 원로가 할 리 없었다.
이 때문에 맹 씨 어르신은 둘째 원로가 전해준 정보를 굳게 믿었다.
"이게..."
맹 씨 어르신의 설명을 들은 맹 씨 가문 둘째 어르신과 몇몇 맹 씨 가문 원로들은 완전히 충격에 빠졌다.
그들도 전해 들은 소문이 믿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하지만 삼촌이 당 씨 가문 원로에게서 직접 들은 정보라면 이는 훨씬 신뢰할 만했다.
이 말은 진명, 무명의 젊은 청년이 정말로 남 씨 어르신과 영 씨 가문을 쓰러뜨렸다는 의미였다.
그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진명이 어떻게 그 일을 해냈는지 이해할 수 없었다.
"또한, 둘째 말에 따르면 남 씨는 지난번에 영 씨 가문과 손잡고 8대 악인 중 한 명인 마존과 협력해 진명을 공격했다고 하더군…"
"이런 강력한 조합은 당 씨 가문조차도 당해낼 수 없어!"
"당 씨 가문에게는 마존을 죽이고 남 씨 어르신과 영 씨 가문을 한 번에 무너뜨릴 수 있는 힘이 없어..."
맹 씨 어르신은 다시 한번 강조했다.
그는 당 씨 가문이 남 씨 어르신과 영 씨 가문을 쓰러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