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42화
“대단하세요…”
“진 부대표님…이렇게 대단한 실력을 갖고 계실 줄은 전혀 생각지도 못했어요.”
“정말 대단하세요…”
……
맹지영은 정신을 차린 후, 진명을 향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송철과 허민지도 기쁜 기색이 역력하였다.
그들은 그제서야 긴장이 풀린 듯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그들은 범준의 실력이 전황 중기에 이르렀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
그런 범준을 이겼으니, 진명의 실력은 아마도 전황 중기 그 이상일 것이다…
아니, 심지어 더 높을 수도 있다.
진명이 범준으로부터 도망치려고 하지 않은 이유가 다 여기에 있었던 것이다!
원래 그들은 진명이 스스로 죽음을 자초하고 있다고 생각하였다!
그러나 그들은 그제서야 자신들이 진명의 실력을 너무나도 과소평가 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원래 진명은 범준을 상대할 수 있는 충분한 실력을 갖춘 자였던 거시다!
특히 맹지영은 진명이 그저 작은 그룹의 부 대표에 불과하다고 생각하였다.
하지만, 진명은 자신의 눈 앞에서 몇 천억원이나 되는 돈을 쉽게 지불했으며, 사람들에게 약재들의 약효를 당당히 선보이기까지 하였다!
이런 상황들을 보며 그녀는 자연스럽게 진명에게 관심을 갖지 않을 수 없었다.
이와 더불어 진명은 그녀 앞에서 뛰어난 무술 실력까지 선보였다.
진명의 이러한 능력은 그녀의 예상을 완전히 뒤엎고 말았다.
현재 서부 대가족 세력 자제들 중 가장 뛰어난 실력을 가진 사람은 바로 그녀의 친 오빠인 맹휘준과 범준이다.
하지만 지금, 진명은 그런 범준을 너무나도 쉽게 격파하였다.
이는 진명의 실력이 그녀의 오빠인 맹휘준보다 더 뛰어나다는 것을 의미한다!
조금도 과장하지 않고 말한다면, 현재 서부 내 대가족 세력 자제들 중 진명의 실력을 따라올 자는 단 한 명도 없을 것이다.
그녀의 오빠보다 훨씬 어린 나이인 진명이 벌써부터 이렇게 높은 경지에 도달하였다는 것은 그가 엄청난 무술적 잠재력을 갖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까지 생각하자, 그녀는 진명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게 되었다…
그녀는 진심으로 진명의 뛰어난 실력과 잠재력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