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16화
“오색옥진화야…틀림없어…”
“서부에서 오색옥진화를 볼 줄이야…정말 기적이군!”
진명은 놀란 기색이 역력하였다. 그의 심장은 미친듯이 뛰기 시작하였다!
약재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다!
그중에서도 높은 등급에 속하는 약재는 영약이며, 그보다도 더 높은 등급의 약재는 성약이라 칭한다!
그리고 눈앞에 있는 이 오색옥진화는 성약보다 더 높은 등급인 절품에 속한다!
절품은 조금도 과장하지 않고 말하면, 몇십 년에 한 번 발견될 정도로 아주 보기 드물다!
진명은 이 작은 비즈니스 파티에서 절품 영약인 오색 옥진화를 보게 될 줄은 전혀 예상하지 못하였다!
이 순간, 그의 마음속의 놀라움과 흥분은 가히 짐작할 수 있다!
“오색옥진화?”
“그게 뭐지?”
……
진명의 말을 들은 대가족 세력 자제들은 저마다 의아해하는 기색을 보였다.
그들 중 대부분은 의약에 대해 잘 알지 못하였다. 그렇기에 오색 옥진화의 귀중함을 단연코 알지 못하였다!
그들은 이전에 오색 옥진화에 대해 들어본 적도, 본 적도 없었다.
“생…생각났어!”
“정말 이 약재가 오색옥진화라고?”
많은 사람들의 반응과는 달리 오신우는 뭔가 생각이 난 듯 놀라움을 금치 못하였다.
그들 오 씨 가문은 대대손손 약재를 가업으로 삼아왔다. 그렇기에 그는 약재에 대해 아주 두터운 지식을 자랑하고 있었다.
비록 그는 이전에 오색옥진화를 본 적이 없었지만, 그가 아는 바에 의하면 최근 오색 옥진화가 발견된 때는 몇백년 전으로 거슬러올라간다!
그들 오 씨 가문 조상이 남긴 서책 안에는 오색 옥진화에 관한 내용이 실려져 있었다!
그렇기에 그는 진명이 하는 말을 알아들을 수 있었다!
그는 자신들이 알아보지 못한 약재가 뜻밖에도 절품 영약인 오색 옥진화일 줄은 전혀 생각지도 못하였다!
“뭐라고?”
오신우의 부가 설명에 대가족 세력 자제들은 큰 충격을 받고 말았다.
원래 그들은 오신우가 꺼낸 약재가 일품 비약일 것이라고 추측하였다!
그러나 지금, 오신우가 꺼낸 약재가 뜻밖에도 일품 비약보다 더 진귀한 절품 영약이라는 것이다!
이것은 그들의 예상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