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10화
“진 부대표님, 정말 감사드려요…”
“이 은혜를 어떻게 갚아야 할지 모르겠네요…”
맹지영은 더 이상 범준을 아랑곳하지 않았다. 그녀는 감격에 겨운 눈빛으로 진명을 바라보았다.
만약 그녀가 진명의 도움을 받지 않았더라면, 전황경에 이르기까지 적어도 8년에서 10년의 시간이 필요했을 것이다!
그러나 진명은 중급 진원단과 한모단을 그녀에게 선뜻 건네주었고, 그녀는 진명의 도움을 받아 일거에 전황 초기에 이르게 되었다!
그렇게 그녀는 진명의 도움 덕분에 10여 년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순간, 그녀의 마음속의 감격은 가히 짐작할 수 있다!
그 외에, 이전에 그녀가 진명을 처음 알았을 때에, 그녀는 진명의 미천한 신분 때문에 진명을 다소 얕보았다!
그러나 진명은 범준이 그에게 태클을 걸어도 침착함을 잃지 않았다.
그녀는 그제야 진명이 자신이 생각한 것보다 훨씬 더 대단한 사람임을 알게 되었다!
여기까지 생각하자, 그녀에게 있어서 진명은 더 이상 일개의 부대표가 아니었다!
이 순간, 진명은 그녀에게 있어서 신비로운 존재로 거듭나게 되었다!
또한, 그녀는 자신도 모르게 진명에 대해 호기심을 갖게 되었으며, 행여나 진명에게 아직 알려지지 않은 또 다른 비밀이 숨겨져 있을까 궁금해지기 시작하였다!
“아가씨, 별말씀을요!”
“저는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입니다…”
진명은 맹지영을 보며 옅은 미소를 지었다.
그녀는 청아한 진명의 미소를 보고, 얼굴을 붉히기 시작하였다. 동시에, 그녀의 마음속에는 진명이 자리 잡게 되었다!
그녀는 처음 느껴보는 감정에 당황한 듯 서둘러 고개를 숙였다!
“진 부대표님…명정 그룹의 단약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외람되지만, 명정 그룹의 다음 판매회가 언제 진행될 예정인지 알 수 있을까요?”
“꼭 판매회에 참석하고 싶습니다…”
송철은 진명에게 명정 그룹 단약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동시에 그는 명정 그룹의 다음 판매 회의 개최일을 물어보았다!
방금 전 그는 일품 원기단의 효과를 직접 경험하였다! 그런 뒤, 그는 이미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