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04화
“허…참…”
범준의 뻔뻔함에 진명은 그만 할 말을 잃고 말았다.
그는 이렇게 무지막지하고 파렴치한 사람은 지금껏 본 적이 없다!
“그만하세요!”
“이미 진 부대표님은 고급 진원단을 갖고 있지 않다고 말하지 않았습니까?”
“중급 진원단의 효력도 증명한 마당에, 더 증명할 필요가 있어?”
바로 이때, 송철은 매섭게 범준을 다그치지 시작하였다!
“맞아, 송 씨 도련님 말씀이 옳아!”
“도련님의 요구는 아무래도 무리가 있어…”
……
많은 사람들은 하나같이 송철의 말을 옹호하기 시작하였다!
범준은 범 씨 가문의 큰 도련님으로서, 그들은 범준에게 미움을 사고 싶은 생각이 전혀 없었다!
그러나, 이미 진명은 허민지와 송철을 통해 그들의 앞에서 두 번이나 단약의 효력을 증명해냈다!
의외의 일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진명이 말한 고급 진원단의 효력은 사실일 것이다!
그러나 지금, 범준은 끝까지 고집을 피우며, 진명에게 무리한 요구를 늘어놓기 시작하였다!
이것은 정말 사람을 너무 업신여기는 것이 아닌가!
그들은 더 이상 범준이 함부로 날뛰는 꼴을 보고만 있을 수 없었다!
“송철…이 일은 나와 저 놈 사이의 일이야! 그 누구도 우리 둘 사이의 일에 끼어들 수 없어!”
“만약 계속해서 저 놈을 두둔하려고 한다면, 나에 대한 도전으로 받아들이지!”
많은 사람들이 진명을 지지하자, 범준은 곧바로 불쾌한 기색을 드러내기 시작하였다.
그리고, 그는 더 이상 다른 사람들을 아랑곳 하지 않고, 진명에게 눈길을 돌렸다.
“마지막으로 기회를 주지…”
“어서 사람들 앞에서 고급 진원단의 효력을 증명해! 고급 진원단의 효력이 사실이라면, 진심으로 너에게 승복하도록 하지!”
“하지만, 반대로 내 앞에서 고급 진원단의 효력을 증명해내지 못한다면, 난 오늘 널 따끔하게 혼내줄 거야!”
범준이 소리쳤다.
그는 진명의 몸에 고급 진원단이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 그가 지금 이렇게 억지를 부리고 있는 이유는 바로 진명을 죽일 수 있는 핑곗거리를 찾기 위해서이다!
비록 이 핑계는 그가 생각해도 억지스러운 부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