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24화
휙! 휙! 휙!
바로 이때, 진명은 몇 개의 은침을 꺼내 무극침법을 발휘하기 시작하였다. 그는 곧바로 당 씨 가문 둘째 어르신의 가슴과 배에 조심스럽게 침을 놓았다.
무극침법은 음양을 조절하고 12경맥을 소통시키는 신기한 효과를 가진 공법이다!
무극침법이 시전 됨에 따라 당 씨 가문 둘째 어르신의 체내에 흡수된 지강지양의 기운은 다시 활발해지기 시작하였다. 그렇게 지강지양의 기운은 당 씨 가문 둘째 어르신의 몸에 꽂힌 은침에 따라 끊임없이 진기를 불어넣기 시작하였다.
“아아…”
지강지양의 강력한 에너지를 느낀 당 씨 가문 둘째 어르신은 점차 기운을 차리기 시작하였다!
“어르신, 조금만 더 힘을 내보세요!”
진명이 말했다.
“응, 알겠어.”
당 씨 가문 둘째 어르신은 진명의 조언에 따라 계속해서 무학의 병목에 충격을 가하기 시작하였다.
그러나 아까의 상황과 마찬가지로, 그는 여전히 전존지경의 무학의 병목 장벽을 돌파하지 못하였다!
“이럴 수가…”
“정말…실패한 건가?”
거듭되는 실패에 진명도 점차 표정이 굳어지기 시작하였다.
그의 마음 속 한 켠에는 불안감이 자리잡고 말았다.
“참! 내가 왜 그 생각을 못했지?”
바로 이때, 진명은 좋은 생각이 떠올랐다!
이어서 그는 품 속에서 진영주를 꺼내 위력을 불러일으켰다!
휙!
진명이 진명주의 위력을 불러 일으키자, 진명주는 곧바로 공중으로 날아올라 조용히 당 씨 가문 둘째 어르신의 머리 위를 향해 날아갔다.
이어서 진명주는 강대하기 그지없는 진기를 뿜어내기 시작하였다! 그런 후, 한 줄기의 빛줄기가 뿜어져 나오더니, 눈 깜짝할 사이에 당 씨 가문 둘째 어르신을 뒤덮었다!
“아니…이게 뭐지?”
“처음 느껴보는 강력한 기운이야…”
진영주의 강대한 진기를 느낀 당 씨 가문 둘째 어르신은 놀란 기색이 역력하였다.
이어서 그는 놀란 마음을 진정한 뒤, 곧바로 진영주가 발산하는 진기를 흡수하기 시작하였다!
이 뿐만이 아니다.
진영주는 흔치 않은 슈퍼 보물이다. 진영주는 끊임없이 강대한 진기를 발산하였다.
이런 강대한 느낌은 당 씨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