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70화
“아…아니 이게 대체 뭐지?”
“굉장해…”
......
동시에 당 씨 가문 가족들과 영 씨 가문 가족, 그리고 남 씨 가문 가족들까지 하나같이 놀란 기색이 역력하였다!
이어서 그들은 약속이나 한 듯, 싸움을 멈추고 진명의 검의로부터 최대한 멀리 떨어졌다.
“가까이 가서는 안될 것 같아…”
“우선 뒤로 가자…”
남우주와 영철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였다!
검의의 공격 범위는 예상보다 훨씬 더 강력했다. 남 씨 어르신과 마존 두 사람은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검의의 공격 범위로부터 최대한 멀리 떨어지고자 하였다!
그들은 서로 앞다퉈 그들이 낼 수 있는 가장 빠른 속도로 멀리 달아나기 시작하였다!
“마존, 우선 후퇴하는 게 좋겠어.”
남 씨 어르신도 이 무적의 위력이 매우 강력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는 그와 마존 두 사람이 당해낼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무적의 검의의 속도는 그들의 예상보다 훨씬 더 빨랐고, 순식간에 두 사람을 덮쳤다!
그들은 젖 먹던 힘을 다해 도망쳤지만, 무진 노인의 검의의 공격 범위를 벗어날 수 없었다…
“대…대체 저 놈의 정체는 뭐지?”
“어서 내 지계 하품 무기를 받아라!”
마존은 마음을 가다듬은 뒤, 지계 하품 무기를 시전하여 진명의 공격과 맞서고자 하였다.
이어서 그는 두 손을 일제히 휘두르며 자신이 갖고 있는 공법 중 가장 위력이 센 용식파를 시전하였다!
“마존…내가 도와주도록 하지!”
남 씨 어르신도 마존과 마찬가지로 진명의 공격을 피하는 것을 포기하였다.
이어서 그는 현계 상품급의 공법을 사용하여 진명에게 공격을 가하였다! 그가 현계 상품 공법을 사용하자, 그의 손바닥에서는 강대하기 그지없는 진기가 솟아오르기 시작하였다! 이 위력은 마존의 용식파의 위력에 더해져 더욱 강력한 진기가 용솟음쳐 올랐다!
퍽!
격렬한 충돌과 함께 마존과 남 씨 어르신 두 사람의 합작 공격은 진명의 검의와 단단히 부딪혔다.
하지만, 진명의 검의는 매우 맹렬하게 두 사람의 공격을 찢었고, 매섭게 마존과 남 씨 어르신 두 사람의 몸을 향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