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12화
“그렇군요!”
양덕화의 말을 들은 진명은 그제서야 중부 무용팀의 속사정을 알게 되었다. 물론 세 악인의 높은 실력과 저력 탓도 있겠지만, 중부 무용팀은 다른 지역의 사정까지 신경 써야 했기 때문에 악인 명단의 상위권에 있는 악인들을 토벌하지 못했던 것이었다!
또한, 그들 악인들은 보통 광활한 천해 시 곳곳에 숨어 다니며 생활하는 편이다!
광활한 천해 시에서 악인들을 찾는 것은 모래사장에서 바늘을 찾는 것과 다름이 없다!
8대 악인 중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세 사람은 더 설명할 것도 없다!
진명이 최근 세 명의 악인들을 성공적으로 참살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이 세 사람에 비해 진명이 처리한 악인들의 실력은 매우 평범한 편에 속하기 때문이다!
또한, 악마와 독수 그리고 흑혈은 젊은 진명의 실력을 얕보았고, 진명은 그들이 방심한 틈을 타 보다 쉽게 세 명의 악인을 처리할 수 있었다!
“진 선생, 악인 순위에서 상위권을 찾이하고 있는 세 사람은 진 선생이 지금까지 처리했던 악인들보다 훨씬 더 강력한 놈들이야.”
“물론 그들 세 사람은 처리하기 까다로운 탓에, 다른 악인들을 죽일 때보다 더 많은 포인트의 기어치를 얻을 수 있어.”
“세 사람 중 한 명만 처리한다고 하여도, 1만 포인트의 기어치가 주어지지.”
“1만 포인트라면, 자네가 원하는 최고급 비약들을 충분히 바꿀 수 있는 양이지.”
양덕화는 잠시 망설이며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진명은 8대 악인의 명단에 있는 세 명의 악인들을 연속적으로 참살하였다.
그는 진명의 실력을 높게 평가하였다. 운도 따랐기 때문에 진명은 성공적으로 세 명의 악인들을 참살할 수 있었을 것이다. 그는 내심 진명이 남은 세 명의 악인들을 처리해주길 바랐다!
그러나, 돌이켜 생각해보니, 현재 남은 악인들의 실력은 진명이 지금껏 처리했던 악인들보다 훨씬 더 강력했다! 여기까지 생각하자, 그는 가졌던 희망을 금세 거둘 수밖에 없었다.
중부 무용팀조차도 처리하지 못한 세 명의 악인들을 20대 중반밖에 되지 않은 진명이 대체 무슨 수로 처리할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